리뷰게시판
낮은코
2026.06.25 15:31
좋아요 0
-
병원명
-
의사명Son Yoo Seok
-
수술종류코
-
점수10
진짜 인생이 달라졌네요.....
평소에 예쁘지 않은 얼굴에 주목을 많이 못받고 살았는데, 지금은 완전 달라진 인생을 살고 있어요. 예쁘다는 소리도 너무 많이 듣고 사실은 거울을 봐도 제가 더 놀라요.... : )
붓기도 많이 빠져서 자연스러워졌어요! 주변에서도 많이 자연스러워졌다고 했어요 ㅎㅎ 불편함도 없고 너무 좋아요~ 코 수술 처음했을 때 시간지날수록 점점 가라앉다가 처음이랑 별반다른게 없어서 불안했는데 이번에는 낮아지지 않아서 너무 만족이에요ㅠㅠ 눈도 라인이 맘에 들지 않고 얼굴형도 볼륨감이 없어서 다 맘에 안들었는데, 수술 추천해준 실장님과 원장님께 너무 감사드려요~ 예뻐진 얼굴로 즐겁게 살수 있을 것 같아요 플레제 완전 추천 감사합니다.
댓글 (0)
한국어
English
日本語
中文(简体)
ไทย
Filipino
Việt
Indonesia
Melayu
Türkçe
Français
Русский